최종편집 : 2024-04-28 16:57 (일)
인천 옹진군 북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세대 및 독거노인에게 케이크배부 사회공헌
상태바
인천 옹진군 북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세대 및 독거노인에게 케이크배부 사회공헌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1.01.2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군 북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초등학생, 유아 등에게 케이크 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의체는 관내 저소득 세대 및 독거노인 130세대에 케이크를 만들어 배부하고, 초등학생 및 유아에게는 케이크만들기 키트를 배부해 알찬 방학활동을 영위하도록 했다.

 저소득 세대 및 독거노인을 위한 케이크는 동절기 아르바이트학생과 함께 만들었으며, 협의체 위원들은 각 세대별로 방문해 케이크를 배부했다.

 케이크 받은 저소득 세대 및 독거노인은 “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 매우 기쁘고, 이렇게 수고스럽게 만들어서 주셔서 감사하다 ”고 전했다.

 이에 조상천 위원장은“저소득 및 독거노인의 식 문화 개선에도 관심을 기울려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활성화해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원식 북도면장은 “ 북도면 관내 주민이 소외받지 않도록 지역주민을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수혜사업을 다방면으로 발굴하고, 협의체와 연계해 다각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