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9 16:33 (화)
서초구, '새로운 클래식의 場 - 얌모얌모 콘서트'
상태바
서초구, '새로운 클래식의 場 - 얌모얌모 콘서트'
  • 엄정애기자
  • 승인 2013.05.2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서초구민회관 1층 대강당에서

서초구는 21일 서초구민회관 1층 대강당에서 온가족 3대가 웃고 즐기는 음악회 ‘새로운 클래식의 場 - 얌모얌모 콘서트 ‘를 연다.
콘서트 타이틀인 얌모얌모(jammo jammo)는 이탈리아 나폴리 지방의 사투리로 ‘가자가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여기서 이름을 딴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의 기본 틀을 유지하면서도 코믹 요소를 가미, 재구성한 요절복통 클래식 음악회이다.
개그맨 전유성의 연출로 수년간 인기를 끌어온‘얌모얌모 콘서트’는 출중한 실력을 뽐내는 중견 성악가들이 출연하여 베르디의 ‘길을 잃은 여인’, 라트라비아타 중‘축배의 노래’, 푸치니의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등 주옥같은 오페라 명곡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관람료가 무료인 대신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깨끗한 물품(옷, 도서, 책, 생활용품, 악세서리 등)을 자유롭게 기증하고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아름다운 가게 나눔 부스’가 설치되어 눈길을 끈다.
또한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 부스’(가족사랑달력, 가족사진 모빌 등) 및 가족에 대한 소망을 담는 소망나무가 설치된‘가족에 대한 생각 나눔 부스’도 운영,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좌석표 수령 후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여해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서초구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seocho.familynet.or.kr)를 통한 사전 예약 신청 후 관람이 가능하며, 700석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