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9 16:33 (화)
'서울파트너스존'으로 우수상품 보러오세요
상태바
'서울파트너스존'으로 우수상품 보러오세요
  • 송준길기자
  • 승인 2013.05.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서울파트너스하우스내에 해외 바이어는 물론 국내 방문객을 대상으로 우수상품을 전시·홍보하는 '서울 파트너스존'이 만들어졌다.

서울파트너스하우스는 2009년 신축중이던 서울시장 공관을 서울시 중소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 용도를 바꿔 개방한 곳이다.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세미나, 비즈니스 교육 등이 진행되고 있다.

13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는 선발된 100개 기업에 가로·세로 50cm의 박스숍을 제공했다.

전시되는 중소기업 상품은 '리빙', '패션뷰티', '디지털', '바이오메디컬', '식품' 등 5개 품목 100여개에 달한다.

서울시는 올한해 중소기업 수출지원을 위해 방문 바이어 외에도 대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추가로 바이어를 초청, 연간 300여개 기업과 연결을 해 준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서울파트너스하우스의 기능을 강화하고 해외 바이어들이 숙박은 물론 비즈니스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글로벌 시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서울파트너스하우스 관련 문의는 전화(02-791-9000~2), 또는 홈페이지(http://seoulpartnershouse.com)로 하면 된다.

강희은 서울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서울파트너스존 설치 운영을 계기로 향후 서울파트너스하우스는 단순 숙박, 회의장 운영 시설이 아닌 실질적인 비즈니스가 접목되어 운영되는 차별화된 중소기업 지원시설로 거듭날 것이고 이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서울 중소기업의 수출길을 여는데에도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