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크 전문점 빕스(VIPS)가 9일까지 CJONE 홈페이지에서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샐러드바 1인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21일까지다. 또 12일까지 영화관에 상관없이 영화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샐러드바 5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해당 쿠폰 및 영화 티켓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1인이 사용할 수 있다. 5인 이상 시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제휴카드 할인, 타 쿠폰(생일쿠폰 포함) 및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할 수는 없다. 30일까지 빕스 매장에서 ‘CJ외식전용상품권’을 10만원 이상 사면 ‘샐러드바 1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 식사권은 11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추석 대표메뉴를 ‘비비고 골동반’과 ‘떡갈비 비빔밥’으로 정하고, 두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식사권을 한정 판매한다. 10일까지 비비고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식사권을 사용하는 선착순 400명에게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을 준다. ‘외국인 친구에게 한국의 명절 선물하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5일부터 진행하며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자세하게 풀어낸 영어 조리책 ‘헬시 & 프레시 코리안 키친’ 구매 시 선착순 150명에게 비비고 골동반과 떡갈비 비빔밥 식사권을 증정한다.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며 식사권을 책에 동봉해 배송한다.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은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지하 1층 백설관은 수제 떡갈비와 연근 장아찌, 케일 장아찌, 버섯나물, 무나물 등 명절나물 4종을 찬합에 담고 보자기로 묶어 품격을 더한 ‘추석 특선 나물 세트’와 대표 음식 ‘송편’을 판다.

N서울타워는 6일부터 10일까지 전망대 엘리베이터 탑승 대기 공간에서 투명 금고 도어록의 비밀번호를 맞히는 ‘러키 박스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한다. 비밀번호를 맞히는 고객에게 금고 안에 들어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 2인 식사권’(32만원 상당),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합성할 수 있는 ‘엔포토 사진권’ ‘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을 모두 준다. 전망대 티켓 구매 고객에게 전망대에 설치한 소원 담벼락에 걸 수 있는 ‘소원 편지지’를 하루 선착순 2000명에게 선물한다. 8, 9일에는 영업시간을 자정까지 1시간 연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