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8 16:16 (월)
인택환 시의원, 한국 최고의 의정활동 평가상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4년연속 수상!!
상태바
인택환 시의원, 한국 최고의 의정활동 평가상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4년연속 수상!!
  • 김종철 기자
  • 승인 2014.01.1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과 헤럴드경제신문의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수상

인택환 서울시의원 (민주당, 동대문구4)은 지난 1월 13일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수여하는‘201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최우수상을 받았다. 이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전국 3731명의 지방의원(광역843,기초 2888)을 대상으로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공약이행상태와 주민소통, 정책이행우수사례 등 의정활동을 평가하여 시상하는 한국에서 지방의원들의 의정활동을 평가하여 수여하는 상중 제일 권위있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인택환의원은 이번 임기중 마지막상을 수상함으로써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단독으로 주최한 상 3회수상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와 민주당 서울시당이 공동주최한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합하여 4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보기드문 수상실적을 남겼다.

인택환의원은 이러한 한국매니페스토 약속대상 4년 연속수상 외에도 여러 가지 상을 수상하고 감사패 등을 수여받을 정도로 의정활동을 열심히 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그동안 시의원 임기중에 활발한 의정활동을 종합적으로 인정받아 많은 큰상을 받았는데 주요 수상실적을 보면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4년 연속수상,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과 헤럴드경제신문의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수상, 한국연예 스포츠 신문의 의정봉사대상, 전국시, 도의회 의장협의회의 대한민국위민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인택환의원은 이외에도 뉴타운.재개발.재건축정비사업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기위해서 지속적인 수차의 시정질문과 상임위 등을 통한 지속적인 노력과 서울시의회 골목상권및 전통시장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대형마트로 인하여 존립위기에 처해있는 골목상권과 전통시장을 보호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관련 조례들을 제.개정에 앞장서는 등 많은 노력을 해온 점을 평가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또한 선거구지역의 극심한 교통지체해결을 위해 군자교남단 장안동방향도로와 동부간연결도로 개통과 수십년동안 금지되었던 도시철도앞과 배봉4거리의 좌회전금지 해소와 한천로의 신규버스노선유치 및 육교철거 등으로 지역주민들의 장기화된 교통문제해결에도 지속적으로 특별한 노력을 기울인 것을 평가받아 아파트등 지역주민단체들로부터도 감사패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도시개발.재건축조합 연합회의 공로패, 서울시 상인연합회의 감사패, 답십리 동아아파트의 감사장과 프랑카드, 장안동 신부아파트의 프랑카드,답십리 현대시장상인회의 감사장과 프랑카드게시

인택환의원은 이와 관련하여“제가 그동안 나름대로 열심히 한다고 해왔지만 주민여러분께서 많이 이해해주시고 협조해 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다면서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며, 변함없는 초심으로 더욱 정진하겠다.”고 결의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