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8 16:16 (월)
송파어린이영어 작은도서관 ‘개관 2주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상태바
송파어린이영어 작은도서관 ‘개관 2주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 엄정애 기자
  • 승인 2013.12.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도서관 투어, 가족대상 그림책 체험프로그램, 영어독후감전시회 등

송파구립 송파어린이영어 작은도서관이 개관 2주년을 맞아 오는 28일 ‘뉴질랜드 도서관투어’를 시작한다.

이날은 뉴질랜드 출신 원어민 강사가 직접 나와 ‘웰링턴의 공립도서관(Wellington City Libraries)’ 이야기와 뉴질랜드 도서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용방법 등을 들려준다. 또, ‘반지의 제왕’과 ‘호빗’ 등 주요 영화의 배경과 영화감독에 관한 재밌는 에피소드 등도 함께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개관 2주년을 맞아 28일 오후 2시 가족들과 함께 하는 ‘2013 대표 그림책(This is not my hat)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그동안 많이 대출된 도서들을 소개하는 ‘2013 Beloved Books’와 우수영어독후감을 선보이는 ‘The Best Book of Book Club’ 기념전시회도 마련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뉴질랜드가 영화와 소설 등의 배경이 되는 문화 강국으로 커나갈 수 있었던 주요 원동력 중 하나는 도서관을 중심으로 한 ‘책읽는 문화’.”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뉴질랜드의 앞서가는 독서문화를 배우고, 더 나아가 좋은 프로그램은 벤치마킹해 발전시켜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