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덕양구 창릉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8일 오후 6시에 각 직능단체를 포함한 관․내외 손님들을 초청한 가운데 ‘창릉동 합동 송년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부녀회, 새마을지도자회, 방위협의회, 청소년선도위원회, 자율방범대, 적십자봉사회, 산악회 등 창릉동 직능단체 소속의 약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로 용두동 주민인 이승세 씨의 수준 높은 색소폰연주, 그리고 그의 부인인 이영자씨의 “미운정”과 “창부타령”을 열창하여 객석으로부터 우렁찬 박수를 받았다.
또한 창릉동 각 단체별로 2013년 활동 상황을 프레젠테이션 영상물로 편집 방영하여, 내년부터는 더욱 알차고 보람된 봉사활동의 각오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 자율방범대원 최충호 씨의 고양시장 표창을 비롯하여, 유공 주민자치위원 공대식, 진원범, 최규철 씨의 김태원 국회의원의 표창이 있었다. 석식을 마친 후 식후행사로는 각 단체별로 노래자랑이 있었다.
개회사에서 유병도 창릉동장은 “내년부터는 소외된 창릉동 발전을 위해서 팔을 걷어붙이고 여러분들과 협력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으며,
전성원 주민자치위원장은 “도․농 복합도시인 우리 창릉동 주민이 서로 단결과 조화로 일신우일신 정신으로 노력한다면 어느 곳보다 살기 좋은 고장이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