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8 16:16 (월)
용인시산업진흥원, 소공인협의회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산행 행사 개최
상태바
용인시산업진흥원, 소공인협의회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산행 행사 개최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2.05.2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공인협의회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산행 행사.
▲ 소공인협의회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산행 행사.

용인시산업진흥원은 지난 21일 용인 관내 소공인과 함께 광교산에서 ‘2022년 도시형소공인 집적지구 협의회 네트워크 활성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행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그동안 주춤했던 소공인 간 유대감을 형성하고 교류와 협력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오전 9시에 출발해 경동원 입구~ 종루봉 정상까지 3시간여 동안 산행을 함께하며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교환하고 유대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행 이후 이어진 점심 식사에선 기업과 기업, 기업과 진흥원 간의 네트워크 활성화 등 다양한 주제로 편안한 대화를 나눴다.

진흥원 관계자는 “소공인 기업과 함께하는 산행을 통하여 자유롭게 소공인 지원정책과  기업 운영 애로사항에 대한 의견청취와 소통으로, 서로를 더욱 이해할 수 있었으며, 현장 밀착형 지원사업 기획을 할 수 있어서 소공인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 소공인뿐만 아니라 기업과 예비창업자 등 다양한 관내 기업 구성원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주택 협의회 회장은 “맑은 공기 속에서 회원 여러분을 뵙게 돼 반갑다. 일상에서 벗어나 회원 간 친목을 다지는 소중한 자리를 즐기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 용인시소공인협의회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