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삼성전자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행사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행사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2.05.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과 함께 행사 진행
펫 케어에 도움되는 비스포크 제품 선봬
▲ '삼성 비스포크 펫케어 가전과 함께하는 펫 피크닉' 자료 모습./뉴시스
▲ '삼성 비스포크 펫케어 가전과 함께하는 펫 피크닉' 자료 모습./뉴시스

삼성전자는 파라다이스 호텔과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열리는 펫 피크닉 행사에 삼성전자는 펫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 제품을 전시한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 '펫케어' 모델은 '펫 맞춤청정' 기능으로 공기 중 흩날리는 반려동물의 털과 특유의 냄새까지 전문적으로 제거한다.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는 '펫브러시 플러스', '청정스테이션'을 통해 철저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반려동물의 이상행동을 감지하는 로봇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 반려동물로 인한 알러젠·얼룩·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 가능한 '비스포크 그랑데 AI' 등도 체험 가능하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은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행복한 일상을 지속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이번 행사와 연계해 지역 유기동물보호센터를 위한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지는 기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비례해 지역 동물보호센터에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기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