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8 16:16 (월)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유아체능단 체육대회 행사 개최
상태바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유아체능단 체육대회 행사 개최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2.05.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센터 셔틀버스 내관 캐릭터로 꾸며
▲ 유아체능단 어린이들이 알록달록하게 꾸며진 체육센터 셔틀버스를 타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유아체능단 어린이들이 알록달록하게 꾸며진 체육센터 셔틀버스를 타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성동구 산하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은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및 어린이 주간을 맞아 유아체능단 아이들을 위한 체육대회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공단 유아체능단 및 관내 아이들이 탑승하는 체육센터 셔틀버스 내관을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 운행한다. 버스는 총 10대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풍선, 가랜드 등의 장식으로 어린이 주간을 맞은 아이들에게 행복을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사회적거리두기 해제로 가족과 함께하는 대 체육행사를 준비하여 오는 5월 4일 성동 유아체능단 가족운동회와, 5월 5일 열린금호 유아체능단 가족운동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참여하는 이어 달리기, 볼풀공 던지기를 비롯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공굴리기, 신발 던지기, 레크레이션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공단 김종선 이사장은 “올해 어린이날은 1922년 어린이날이 최초 선포된 후 100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어린이 행사들을 진행할 수 있어 뜻깊다”며 “거리두기 해제 후 맞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