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8 16:16 (월)
경과원, 실증시험지원 통해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상태바
경과원, 실증시험지원 통해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04.0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증시험지원 및 해외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 GBSA 전경.
▲ GBSA 전경.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힐링케어 제품·서비스에 대한 실증시험을 지원하고자 오는 21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과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산업혁신기반구축사업에 참여해 ‘힐링케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 기반 실증지원 플랫폼 구축’ 사업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차의과학대학교와 함께 뷰티·운동·푸드·메디컬처 등 힐링 실증거점을 경기도에 조성하고 기업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두 개 분야에서 총 22개 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며 각각 실증시험지원 분야 12개 기업, 국내·외 마케팅 지원 분야 10개 기업을 지원한다.

지원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실증시험지원 분야는 ▲푸드 소재 제품 비임상·임상 ▲뷰티 힐링케어 시제품·원료에 대한 비임상·임상 ▲의료기기·웰니스 분야 메디컬처 임상 ▲운동·재활분야 제품 등에 대한 실증시험 지원이 있으며, 마케팅 지원 분야는 ▲해외 마케팅 온·오프라인 지원 ▲2022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참가 지원 등이 있다.

지원방법은 힐링케어 실증지원 플랫폼(https://healing.gbsa.or.kr) 또는 이지비즈(http://egbiz.or.kr) 홈페이지에서 제출 서식을 내려받아, 힐링케어 실증지원 플랫폼 홈페이지에 가입 후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참여지역 제한은 없다.

한편, 해당 사업에 대한 안내를 위해 온라인으로 사업설명 영상을 제공하며, 8일까지 네이버 설문(https://forms.gle/p4z2TZycBmMEfFoy7)으로 신청하면 4월 13일 영상 링크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과원 연구기획팀(031-888-61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