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설맞이 제수용품 및 과일 나눔
상태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설맞이 제수용품 및 과일 나눔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2.01.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맞아 지역 취약계층에 제수용품 300세트 및 과일 전달
▲ 제수용품 행사사진.
▲ 제수용품 행사사진.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가락시장 유통인의 이웃사랑 모임인 (사)희망나눔마켓과 함께 25일 가락시장 인근지역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제수용품 300세트와 과일을 전달했다.

공사와 가락시장 유통인은 민족 고유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시장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명절 제수용품과 과일 나눔 행사를 매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이번에 공사와 유통인이 함께 전달한 제수용품과 과일 등은 총 160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송파구 복지정책과 주관으로 송파구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배분되었다.

기증된 제수용품 세트는 설 차례상 준비에 꼭 필요한 품목인 사과·배·대추·김·북어포·약과·산자·부침가루 등으로 구성되어 전달 받은 이웃들이 설 명절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영표 공사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나눔마켓 등 유통인과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 활동을 지속할 수 있어 다행이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사)희망나눔마켓 박재욱 대표도 “이러한 나눔 활동에 가락시장 유통인 모두가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이웃 사랑을 계속 실천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