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도시관리공단은 위드코로나의 시작과 여주시민 대상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하여 그동안 미뤄왔던 국민체육센터의 수영강습원 채용과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청사 환경미화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 및 모집인원은 수영강습 및 안전가드 5명과 청사 환경미화 1명으로 총 6명이다. 수영강습 및 안전가드는 인명구조요원 자격증과 생활스포츠 지도사 수영 2급 이상을 소지한 자이며, 청사 환경미화는 채용예정일 기준 만60세에서 만65세 이하여야 한다. 또한, 환경미화 분야는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여주시 거주자만 지원할 수 있는 지역제한이 있다.
원서접수는 1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전형과 면접전형을 실시하여(기간제 서류합격자 제외) 2022년 1월 24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주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www.yjcmc.or.kr)와 채용홈페이지(https://dware.intojob.co.kr/main/yjcmc.jsp)에서 확인하면 된다.
여세현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그동안 운영하지 않은 국민체육센터의 개장을 위하여 유능한 수영 강습원들의 많은 응모를 바라며, 청사 환경미화를 통하여 노인일자리와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