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4 16:35 (목)
은평구, ‘프리모 깐딴떼’ 초청 신춘 음악회 개최
상태바
은평구, ‘프리모 깐딴떼’ 초청 신춘 음악회 개최
  • 이원환기자
  • 승인 2013.03.2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는 29일 오후 7시30분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국내 정상급의 남성성악가 60여명으로 구성된 ‘프리모 깐딴떼(Primo Cantante)’ 초청 신춘음악회를 개최한다.
‘프리모 깐딴떼’는 1997년 창단 후 매년마다 대한민국의 평화 통일과 세계평화를 염원하는 국내 정기 연주회 및 각종 공연과 여러 해외공연으로(프랑스 파리 마들렌느 성당,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중국 상해 미기 대극원 등) 한국의 우수한 문화 수준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1년 은평구민을 위한 송년음악회에 이은 두 번째 공연으로 최고의 지휘자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고성호, 피아노 정진주, 특별출연에 소프라노 고은정이 참여하는 등 남성 성악인들이 총 출동한다.
선구자를 시작으로 광야에서, 강건너 봄이 오듯이, 내맘의 강물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집시들과 투우사들의 합창 등 다양한 레파토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그 어느 때 보다도 중후한 화음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공연 관람시간 동안 아이들을 돌봐주는 유아 놀이방을 운영, 아동을 동반한 관람객도 안심하고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인당 도서나 장난감을 입장료로 기증받아 은평구립도서관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만7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사전예약 필수로 2013.03.25(월)부터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서 받는다. 홈페이지(http://cult.ep.go.kr) 예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