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8 16:16 (월)
의정부시‚ 월례조회서 전 직원에게 당부
상태바
의정부시‚ 월례조회서 전 직원에게 당부
  • 이영진 기자
  • 승인 2019.07.0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에 혼신을 다해 달라”
▲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월례조회를 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3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7월 월례조회를 통해 “천혜의 자연환경의 도시 의정부시만이 가능한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에 전 직원들이 유기적으로 혼신의 힘을 기울여 달라”고 밝혔다.

특히 의정부시는 도봉산, 원도봉산, 수락산, 홍복산, 천보산 등으로 둘러싸여 있고 시내 중심에는 중랑천이 흐르고 있어서 뉴욕, 싱가포르, 홍콩처럼 아름답게 가꿀 수 있으며 의정부시에만 오면 아름다움 그 자체로 관광이 되고 삶의 질이 높아지는 도시가 되도록 함께 가꾸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자기 업무에 열정을 갖고 속도를 내 달라”며 “새로 부임하신 부시장과 국장님, 과장님, 그리고 직원여러분들이 모두 합심하여 행복하고 아름다운 의정부시 만들기에 혼신의 힘을 내달라”고 주문했다.

이날 월례조회 5분 프러포즈를 통해 ‘도시에 활력을 불어넣는 도시재생’을 주제로 도시재생의 개념과 의정부시 도시재생 뉴딜사업와 도시새뜰사업에 선정된 2곳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선정된 의정부시 흥선마을은 의정부시 가능동 731-1번지 일원을 대상으로 ‘주민이 지켜낸 배려와 나눔의 삶터 흥선행복마을’ 사업으로 총사업비 115억3800만원을 들여 오는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간 추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