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6:58 (수)
김포문화재단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 프로그램 시작
상태바
김포문화재단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 프로그램 시작
  • 김의택 기자
  • 승인 2019.06.1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공연 진행

(재)김포문화재단은 지난 8일부터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는 김포아트빌리지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와 7시 공연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며, 국내 최정상급 거리 아티스트의 마술, 마임,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획했다.

 

그리고 매주 국경을 막론해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자 첫 번째, 토요일은 세계거리예술퍼포먼스를 두 번째, 토요일은 전통문화 공연이 진행된다. 그리고 세 번째, 토요일은 시민과 함께 하는 전통혼례 시연과 네 번째 토요일은 퓨전국악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6월 8일 진행되는 세계거리예술퍼포먼스는 열정의 나라 ‘브라질’을 주제로 리드미컬한 음악이 가미된 쌈바&라틴댄스 공연을 선보이며, 6월 22일 진행하는 전통혼례 시연에서는 조선시대 사대부가의 전통혼례를 시민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김포 관내에서 참가자를 공개 모집해 시연을 진행한다. 

 

공연 및 전통혼례 시연 관련 안내사항은 김포문화재단과 김포아트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과 신청문의는 아트빌리지팀(031-996-683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