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6 16:39 (수)
제2회 반월동 ‘청소년과 함께하는 반달마을 음악회’ 개최
상태바
제2회 반월동 ‘청소년과 함께하는 반달마을 음악회’ 개최
  • 박기표 기자
  • 승인 2014.08.2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무한돌봄공동체 조성사업으로

반월동 반월사랑(대표 정재훈)에서 추진하는 2014년 무한돌봄공동체 조성 사업인 ‘소나기 Season Ⅱ’에서는 8월 28일 저녁 7시30분부터 반월중학교 강당(체육관)에서 ‘제2회 반월동 청소년과 함께하는 반달마을 음악회’ 행사를 개최한다.

2014년 ‘경기도 무한돌봄공동체 조성사업’에 최종 선정된 ‘반월사랑 소나기 SeasonⅡ-소중한 나, 너, 우리를 성장시키는 기적의 마을 프로젝트’는 작년에 이편한 소나기 프로젝트 사업을 업그레이드해서 반월동 전체를 대상으로 세대통합 프로그램을 통한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3세대가 함께 공존하는 지역사회의 통합을 위한 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본 사업의 컨소시엄기관인 본오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반월복지센터와 함께 반월중학교에서 지역주민들과 즐기는 음악회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반월동의 청소년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 청소년 동아리의 댄스, 밴드 등 다양한 재능나눔과 봉사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청소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악으로 안산시립국악단의 오프닝과 바리톤, 섹스폰 연주, 반월동 아빠밴드 등이 함께 한다.

한편 이번 ‘청소년과 함께하는 반달마을 음악회’는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문화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반월동의 건전한 청소년 문화의 형성이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