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4 12:42 (금)
안산 본오1동‘골목골목 FESTIVAL & 놀이터가 문화다’ 행사 성황리 개최
상태바
안산 본오1동‘골목골목 FESTIVAL & 놀이터가 문화다’ 행사 성황리 개최
  • 염칠규 기자
  • 승인 2015.10.2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겁고 신나는 우리동네 놀이터프로젝트 행사 개최

안산 본오1동 좋은마을만들기추진위원회(위원장 송종근)는 지난 10월 24일 반월공원에서 5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골목골목 FESTIVAL & 놀이터가 문화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백두령놀이터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네 번째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본오종합사회복지관의 ‘골목골목 FESTIVAL’과 공동으로 개최한 것으로 놀이마당, 골목골목 바자회 부스, 다문화 먹거리, 골라골라 만들기 등 여러 체험부스가 운영되어 지역주민과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다 같이 참여하는 뜻 깊은 행사로진행됐다.

또한 아름답게 물든 단풍을 배경으로 하여 난타, 민요 등 본오1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관내 학교 동아리팀의 댄스, 태권도 등 공연으로 행사장을 찾은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송종근 본오1동 좋은마을만들기추진위원장은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건강한 놀이문화를 제공하고, 본오1동이 문화와 예술이 넘치고 이웃이 서로 소통하는 마을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황길성 본오1동장은 “어린이와 지역 주민의 희망과 꿈을 키우는 행사가 되도록 지원했으며, 지역 공동체 화합의 장이 지속적으로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