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0 (목)
여주세종문화재단, ‘동네방네영화관-차에서 영화보자 시즌3’ 진행
상태바
여주세종문화재단, ‘동네방네영화관-차에서 영화보자 시즌3’ 진행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2.07.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영화 준비
▲ 여주세종문화재단 '2022년 동네방네영화관차에서 영화보자!시즌3' 홍보물.
▲ 여주세종문화재단 '2022년 동네방네영화관차에서 영화보자!시즌3' 홍보물.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금은모래캠핑장 1주차장에서 ‘동네방네영화관 – 차에서 영화보자 시즌3’를 진행한다.

자동차영화관은 지역 내 영화관이 없어 영화 관람을 위해 타 지역을 방문해야 하는 여주시민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영상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6일간 진행되는 자동차영화관에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준높은 작품 6편을 마련했다.

먼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준비했다. 방송인 샘 해밍턴의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를 3D 캐릭터로 구현한 ‘극장판 윌벤져스:수상한 캠핑대소동’, 공룡을 소재로 한 ‘다이노 마이프렌드’,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의 6번째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마이리틀포니:새로운희망’ , ‘애니멀 체인지’ 등이 찾아온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달이 궤도를 벗어나 지구로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인류의 마지막 생존기를 그린 '문풀' 등을 상영한다.

특히 이번 자동차영화관에는 너비 20m의 초대형 스크린을 설치, 일반 영화관과 비슷한 관람 환경을 제공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