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경기문화재단, 공공기관․기관장 경영평가 나등급 달성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공공기관․기관장 경영평가 나등급 달성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06.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문화재단이 2022년 공공기관 및 기관장 경영평가 나등급을 달성하며 3년 연속 나등급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경기도는 지난 23일 경기도 출자·출연기관 운영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29일 2022년 경기도 공공기관 및 기관장 경영평가 결과를 확정 발표했다.

17개 경기도 출자·출연기관을 대상으로 한 이번 경영평가에서 경기문화재단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장기화 영향에도 불구하고 지속가능한 경영 혁신 및 디지털·비대면 전환 등 급변하는 환경 변화 대응 노력이 평가 결과에 긍정적으로 반영되어 나등급 달성이라는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었다.

경기문화재단 강헌 대표이사는 이번 평가 결과에 대하여 “광역문화재단 최초 3년 연속 공공기관 및 기관장 경영평가 나등급 달성이라는 또 하나의 혁신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강헌 이사는 “경기문화재단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임직원들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기문화재단은 광역 문화예술전문기관으로서 변화하는 문화예술환경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지역문화정책을 선도할 수 있는 기관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