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화성시문화재단 ‘2022 미디어 창작단’ 상반기 참여자 모집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2022 미디어 창작단’ 상반기 참여자 모집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05.0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일상과 문화 주제로 영상 제작할 참여자 모집
▲ 화성시미디어센터 2022 상반기 미디어 창작단 모집 안내문.
▲ 화성시미디어센터 2022 상반기 미디어 창작단 모집 안내문.

(재)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는 화성시의 일상과 문화를 주제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2022 미디어 창작단’ 상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화성시민 또는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5월 2일부터 29일까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오는 6월 2일,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선정한 15명을 최종 발표한다.

선정된 인원은 화성시와 관련된 주제로 총 2개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화성시미디어센터로부터 제작에 필요한 공간 및 장비, 1:1 맞춤형 멘토링 교육, 제작지원금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제작된 영상은 화성시미디어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 ‘마스TV’에 업로드 되며, 추후 화성시미디어센터 온라인 영상제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미디어 창작단은 상‧하반기 2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상반기에는 ‘아이 키우기 좋은 화성시’, ‘나랑 산책 가자’, ‘사랑한다 말해봐’를 주제로 한다. 제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시민이 직접 화성시의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미디어 창작단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한다”며 “이번 활동으로 무심히 지나갈 수 있었던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시미디어센터는 '관내기관 영상제작지원', '마을PD', '물오름 미디어', '시민 미디어 교육 강사 양성 과정' 등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미디어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