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도시관리공단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긴급 휴관했던 국민체육센터의 수영장 등과 같은 실내체육시설을 1일부터 재개관 한다고 밝혔다.
재개관 시설은 국민체육센터의 수영장 등 실내체육시설이다. 다만,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거리두기를 위해 제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수영장 등의 시설은 등록된 회원만 타임제로 선착순 일일입장으로 이용가능하다.
수영장 및 체력단련실(헬스장)은 6시부터 21시로 운영하며 방역을 포함한 3시간 단위로 총 5타임을 운영하며, 다목적실 프로그램은 에어로빅댄스, 에어로빅근력댄스, 방송댄스(2회), 필라테스/요가, 파워댄스로빅 강습별로 총 6타임을 운영한다.
또한, 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입장 정원이 있어 1일 1회만 입장 가능하며 이용 가능 인원수를 제한한다. 제한 인원은 각 시설별로 수영장 48명, 체력단련실(헬스장)은 30명, 다목적실 프로그램 50명이다.
모든 이용객들은 발열체크 등 유증상 여부를 확인하고 마스크 착용, 이용자 명부 작성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야 하며, 발열자 및 호흡기 증상자 등의 고객 마스크 미착용 고객은 출입할 수 없다.
공단 이사장은 “그동안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휴관에 협조해 주신 시민께 감사드리며, 휴관했던 시설을 재개관하면서 제한적 운영에 이용객들의 배려와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시민들께서는 이용 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시길 당부드리며, 우리 공단은 앞으로 이용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시설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체육센터 재개관과 관련 궁금한 점이 있다면, 031-880-4053~405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