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0 (목)
이경표 아리수 포럼 회장 “국가와 사회 발전 위해 봉사하겠다”
상태바
이경표 아리수 포럼 회장 “국가와 사회 발전 위해 봉사하겠다”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0.07.0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위원회 개최 후 본격 활동 착수
▲ 운영위원회에서 발언하는 이경표 회장.
▲ 운영위원회에서 발언하는 이경표 회장.

아리수 포럼이 정치 1번지 여의도 중앙사무실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아리수 포럼은 1일 여의도 중앙사무실에서 운영위원회를 갖고 초대회장 선출 및 회칙을 확정했다.

이경표 회장은 “본 포럼은 유능하고 합리적 정치세력을 규합, 보호·육성하고 나아가 회원 정책역량 배양 및 정치적 기반과 정보력 강화를 위한 세미나 등 각종 정책 활동에 나서겠다”며 “이를 통해 국가와 사회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포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운영위원회 위원 30명으로 출발한 아리수 포럼은 전·현직 국회의원을 비롯, 지방자치단체장, 기초·광역의원, 당협위원장 등 모두 300명의 회원을 목표로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인재영입위원회 등 모두 8개의 위원회와 전국 시·군·구 지부 결성에 나선다.

자유민주주의와 건강한 시장경제질서를 강조하는 아리수 포럼은 정치개혁에 앞장섬은 물론이고 정책·책임 정당 및 수권정당 구현을 강조하고 있다.

또 인재영입 및 조직 역량 강화에 중점 공략과 각종 선출직에 진출하게 함으로써 국가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한편, 아리수 포럼은 이달 말 제2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임원진 구성 및 사업계획을 발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