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7 15:24 (목)
SK그룹·LG전자 등 상반기 대기업 채용문 열린다
상태바
SK그룹·LG전자 등 상반기 대기업 채용문 열린다
  • 엄정애기자
  • 승인 2013.03.0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대기업들의 신입사원 채용문이 열리기 시작했다. 4일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가 SK그룹, LG전자 등 주요기업 공채 소식을 전했다.

SK그룹은 각 계열사 전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등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 기재해야 하고, 2013년 7월 입사가 가능해야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SK종합 적성검사, 면접 전형을 거쳐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서류접수 마감일은 3월 22일이며 SK그룹 채용 홈페이지(www.skcareers.com)를 통해 입사 지원할 수 있다.

LG전자에서는 전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기 졸업자 또는 2013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학점 평점이 3.0 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영어권 대학 학위 소지자는 어학성적 없이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3월 20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m)에서 하면 된다.

IBK기업은행에서 신입행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과 IT 두 분야이다. 학력, 학점, 연령, 어학능력에 관계없이 IBK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인재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일반분야 채용인원의 약 30%는 지역할당제를 적용하여 선발한다.

지역할당제는 서울 등을 제외한 지역의 고등학교 졸업자, 4년제 대학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 졸업자가 대상이며 입행 후 해당지역에서 5년 이상 근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3월 11일 오후 5시까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에서 서류를 접수한다.

BGF리테일에서는 인턴전형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관리, 전략기획, 재경지원, 상품운영, 전문직군이며 기 졸업자 혹은 13년 8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에 따라 요구되는 학점이 다르므로 채용공고를 상세히 확인해야 한다.

모집분야 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인턴실습은 5월부터 진행되며, 3월 19일 오후 6시까지 BGF리테일 채용 홈페이지(recruit.bgfretail.com)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