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박영혜)는 지난 7월 16일 안산시평생학습관에서 참여 신청자 중 당첨된 10가족 총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맞이 천연모기퇴치제와 버블바스 등을 만들며 가족의 의미를 느끼는 ‘가족사랑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가족사랑의 날’은 가족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매월 3주차 수요일 저녁 시간에 바쁜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친밀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박영혜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요즘은 야근, 주말근무 등으로 아버지가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데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및 추진해서 가족의 건강성 회복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족사랑의 날’은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familyne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신규 가족 및 아버지 참여가족을 우선으로 온라인과 전화 접수로 이루어지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문화팀(☎501-00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건강한 가족문화형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