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0 (목)
에버랜드 여름축제 ‘썸머워터펀’ 개최
상태바
에버랜드 여름축제 ‘썸머워터펀’ 개최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07.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클링썸머 컨셉 여름축제 73일간 펼쳐
▲ 에버랜드 여름축제 썸머워터펀_초대형 워터쇼 슈팅워터펀.
▲ 에버랜드 여름축제 썸머워터펀_초대형 워터쇼 슈팅워터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지난 달 17일부터 8월 28일까지 73일간 여름축제 ‘썸머워터펀’을 개최한다.

물 맞는 재미 가득한 워터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해온 에버랜드는 테마파크에서 물놀이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이색 피서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여름 나들이 명소로 유명하다.

스파클링썸머를 컨셉으로 펼쳐지는 올해 여름축제에서는 시원하게 터져 나오는 탄산수처럼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물을 테마로 한 워터 콘텐츠들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린다.

카니발 광장에서는 초대형 워터쇼 ‘슈팅워터펀’, ‘밤밤맨이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락, EDM 등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밤밤클럽’도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다.

장미원 중앙에는 워터포토존, 워터스프레이 등 물놀이 시설과 미스트파라솔, 비치체어 등 휴게 시설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워터플레이야드’가 새롭게 마련됐다.

또한 바로 옆 장미성에서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분수, 워터캐논 등에서 약 10분간 시원하게 물이 쏟아지는 ‘뮤직 워터밤(BaMM)’이 운영된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와 협업한 ‘너프 워터배틀존’에서는 물총으로 즐기는 카니발 게임장이 마련돼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 에버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도 여름축제를 맞아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에버랜드의 주요 놀이기구와 콘텐츠들을 가상 체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메타버스’가 지난 달 17일 오픈했다.

공룡 테마존인 ‘랩터레인저’에서는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야외 방탈출 게임이 여름축제 기간 특별 진행된다.

에버랜드 홈페이지나 현장에 설치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게임에 접속하면 방탈출이 시작되는데, 랩터레인저 현장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바탕으로 추리 미션을 해결해가며 방탈출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방탈출 게임은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에서 미리 참여할 수 있는 프롤로그와 에버랜드 랩터레인저 현장에서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참여할 수 있는 메인 게임 등 2단계로 구성돼 있다.
에버랜드는 모든 방탈출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랩터 핀배지를 현장에서 바로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아마존익스프레스 우선탑승권, 굿즈 할인권, 푸바오음료컵세트 할인권 등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