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53 (화)
GS건설 ‘DMC리버시티자이’ 견본주택 15일 오픈
상태바
GS건설 ‘DMC리버시티자이’ 견본주택 15일 오픈
  • 우리방송뉴스
  • 승인 2020.05.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생활권 누리는 핵심입지…수색역세권 등 풍부한 개발호재



▲ ‘고양 DMC리버시티자이’ 투시도.
▲ ‘고양 DMC리버시티자이’ 투시도.

GS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6블록에서 ‘DMC리버시티자이’를 5월 15일 오픈하고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MC리버시티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7개동, 전용면적 84~99㎡ 620가구 규모로 이주대책 대상자 우선 분양을 제외한 53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84㎡A 143가구, 전용면적 84㎡B 151가구, 전용면적 84㎡C 162가구, 전용면적 84㎡D 46가구, 전용면적 99㎡ 118가구 등 총 620가구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설 덕은지구는 64만여㎡, 총 9개 블록 4815가구 규모의 택지지구로 공동주택 부지 7개 블록(주상복합 2개단지 제외) 중 3개 단지 총 1600여 가구가 자이 브랜드 단지로 공급될 예정이다.

덕은지구 내 DMC리버파크자이(4블록)와 DMC리버포레자이(7블록)와 함께 자이 브랜드 타운이 완성되면 향후 높은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입지로 서울 상암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어 본격적인 조성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었다.

덕은지구에서 가양대교를 이용하면 바로 서울 강서구에 닿을 수 있으며 자유로, 올림픽대로, 월드컵로 등을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DMC리버시티자이’는 서울 상암과 접근성이 우수한 만큼 상암의 기존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상암DMC 내에는 MBC본사, KBS미디어센터, JTBC, CJ E&M센터 등 각종 언론‧방송기업이 위치해 직주근접 입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수색역 인근에 조성된 각종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여기에 도보권 내 각종 문화행사와 다양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월드컵공원이 인접해 있고 한강다목적운동장과 노을공원 또한 위치해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인근 풍부한 개발 호재로 인한 향후 주거환경 개선도 주목할 만하다.

우선 마포구 상암동과 영등포 양평동을 잇는 왕복 6차선 월드컵대교가 올해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월드컵대교 준공시 일대 교통 혼잡이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덕은지구는 상암DMC와 연계해 약 30만3300㎡ 규모의 미디어밸리 복합타운 사업 조성계획으로, 상암DMC와 시너지효과가 나는 것은 물론 향후 자족기능까지 확보할 전망이다.

또한 덕은지구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해 인근에 수색역세권, 미디어시티 개발사업 등이 예정돼 있어 향후 약 58만8000평 규모에 6만여명이 종사하는 서부권 미디어 특화산업 벨트가 조성될 계획이다.

‘DMC리버시티자이’는 자이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나 세대 내 주방 절수페달, 고효율 LED조명 등 다양한 에너지 절약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며 자이에만 적용되는 국내 최초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이 거실과 주방에 기본으로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강서구 등과 맞닿은 사실상 서울 생활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어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관심을 보이는 수요자들이 많다”며 “DMC리버시티자이는 실물 견본주택 없이 100% 사이버 모델하우스로만 운영되는 만큼 온라인 홈페이지 및 다양한 상담 창구를 통해 예비 청약자들이 편리하게 분양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DMC리버시티자이’는 5월 오픈 예정으로 GS건설 최초로 실물 견본주택 없이 사이버 모델하우스로만 운영될 예정이다.

실제로 5월 분양시기에 맞춰 공개될 DMC리버시티자이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분양 홈페이지(http://www.dmcrivercity-xi.com/)를 통해 세대 유니트별 VR 영상, 카카오상담 및 화상삼당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유니트별 VR 영상은 100% CG로 제작해 실물 유니트 촬영을 통해 제작한 VR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다양한 각도와 시점의 영상을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예전에는 기술 부족으로 제대로 구현하지 못한 사이버 견본주택 관람을 VR만으로도 구현할 수 있게 됨에 따라 100%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 코로나19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여기에 실물 견본주택의 건설, 철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자재 처리 등 다양한 사회적 비용을 줄이는 긍정적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문의 : 031-926-35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