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48 (화)
힐크릭‚ 손태영 협업 캠페인 공개 기념 기획전 실시
상태바
힐크릭‚ 손태영 협업 캠페인 공개 기념 기획전 실시
  • 안명옥 기자
  • 승인 2020.04.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SS시즌 전 제품 최대 37% 할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봄 여름 필드 위 스타일링 지수를 높여줄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힐크릭은 배우 손태영과 협업한 디지털 캠페인 ‘스타일 온 그린(Style on Green)’의 화보와 필름 공개를 기념해 이번 SS시즌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3주간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힐크릭의 다양한 시즌 아이템을 소개하는 동시에, 화보 속 손태영의 착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시즌 여름 상품을 30% 할인 판매해 미리 여름 라운딩룩까지 준비할 수 있는 득템의 기회도 제공한다.

여기에 봄 상품은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힐크릭의 이번 SS 시즌 제품들은 필드 위에서는 물론, 일상에서 소화할 수 있는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 디자인과 미세먼지 및 자외선 차단, 냉감 소재 등 기능성은 물론 퍼포먼스에 특화된 기능성 소재를 토대로 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힐크릭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손태영이 제안하는 힐크릭 필드룩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힐크릭의 SS시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며 “본격적인 2020년 골프시즌을 맞아 준비된 흔치 않은 기회에 봄은 물론, 여름 라운딩룩까지 준비하는 찬스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