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16:19 (목)
의왕시‚ 김상돈 시장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최고행정부문 수상
상태바
의왕시‚ 김상돈 시장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최고행정부문 수상
  • 송민수 기자
  • 승인 2019.11.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위한 행정 및 소비자권익 증진에 기여
▲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최고행정부문에서 대상 수상한 김상돈 의왕시장.
▲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최고행정부문에서 대상 수상한 김상돈 의왕시장.

김상돈 의왕시장이 지난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 상담 및 구조 지원, 취약계층 소비자에 대한 후견 등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서 노력한 공로를 평가해 시상하는 상이다.

김상돈 시장이 수상한 올해의 최고 행정부문은 올 한 해 지역주민을 위한 최고의 행정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해 대한민국을 빛낸 행정가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김 시장은 지난해 민선7기 출범 이후 소통과 참여의 열린 시정 실현을 위한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해 시민들과의 현장 소통에 나서며 적극‧공감행정을 펼쳐왔다.

또한 전국 최초로 경로당 전담 주치의제 운영, 의왕사랑상품권의 성공적인 발행으로 관내 골목상권 보호, 부곡동청소년문화의 집 개소, 치매안심센터 및 오전주민돌봄하우스 개소, 의왕테크노파크 조성 등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정 운영을 펼쳐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상돈 시장 은“이 상은 의왕시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여기고, 앞으로도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소비자가 존중받는 도시를 조성해 시민이 더욱 행복한 의왕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