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6:40 (목)
군포시‚ 한대희 시장 감성 토크콘서트 열어
상태바
군포시‚ 한대희 시장 감성 토크콘서트 열어
  • 송민수 기자
  • 승인 2019.11.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고민‧소원 경청 및 격려
▲ 청소년들과 함께 기념촬여하는 한대희 군포시장(가운데).
▲ 청소년들과 함께 기념촬여하는 한대희 군포시장(가운데).

한대희 군포시장이 지난 20일  청소년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고 소원을 담은 트리도 함께 만드는 등 청소년들과의 소통시간을 가졌다.

군포시 청소년수련관에서 한대희 군포시장은 청소년 30여명과 감성 토크콘서트를 갖고, 청소년들의 고민과 소원을 경청한 뒤 격려했다.

이날 청소년들은 등‧하교를 위한 버스 증차, 방과 후 맘놓고 놀 수 있는 청소년을 위한 공간 확충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한편, 면접시험 방법과 학교생활에 따른 애로사항을 전달하는 등 서로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한 시장은 “열심히 공부해서 자신의 뜻을 이루는 것이 중요하지만, 결과가 정해진 것은 아니다”며 “포부를 크게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한 시장은 청소년들의 문화공간 문제와 관련해서 “자기개발 등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복합미디어센터와 새로운 방식의 청소년 문화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하는데, 청소년들의 의견을 많이 듣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 시장은 이어 청소년들의 소원을 담은 트리를 함께 제작했으며, 핑커푸드도 함께 만들고 먹으면서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엄경화 청소년청년정책과장은 “군포 청소년들과 시장 간의 대화와 토론을 통해서 청소년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이들의 자기개발 동기를 자극하는 한편, 올바른 시민정신을 함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청소년청년정책과(031-390-0685)나 군포문화재단 청소년활동팀(031-390-142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