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3 16:44 (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직원들과 소통에 적극
상태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직원들과 소통에 적극
  • 엄정애기자
  • 승인 2012.06.0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급이상 간부, 실무팀장, 평주사 등 대상 간담회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내부직원들과의 소통강화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 구청장은 최근 조직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5급 이상 간부, 실무팀장, 평주사를 대상으로 잇달아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구정발전을 위해서는 구민의 의견을 듣는 것뿐만 아니라 경력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실무핵심 리더의 의견을 듣고 서로 공유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유덕열 구청장의 소신이 반영된 것이다.
유구청장은 지난 1일 6급으로 승진했지만 아직 팀장 보직을 받지 못한 71명의 평주사가 구 간부진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는 자리에 참석해 회의를 주재했다.
이어 지난 4일에는 실무팀장 176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한 유 구청장은 7일에는 5급 이상 간부 61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이어갔다.
간담회를 통해 제시된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들은 다각도로 검토해 구정 및 조직발전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구민 뿐 아니라 내부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의 행보가 주목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구정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평주사들과 팀장들이 조직의 허리가 되어 5급 이상 간부들과 함께 소통을 활성화하고, 37만 구민의 뜻을 구정에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는 뜻에서 이번 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구청장실의 문턱을 낮추고 어려운 점이나 애로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성심 성의껏 의견 귀담아 듣고 반드시 실행에 옮기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