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48 (화)
한국마사회 'K-농산어촌 한마당’ 참석
상태바
한국마사회 'K-농산어촌 한마당’ 참석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06.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극적인 말산업 홍보
▲ 한국마사회 ‘2022 K-농산어촌 한마당’ 참석 관련 안내문
▲ 한국마사회 ‘2022 K-농산어촌 한마당’ 참석 관련 안내문

한국마사회가 오늘 6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22 K-농산어촌 한마당’에 참가하여 적극적인 말산업 홍보에 나선다.

K-농산어촌 한마당은 헬스경향·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공동주최하는 박람회로, 국회·정부·공공기관·지자체·기업 등이 대거 참여하여 농산어촌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정책·산업 홍보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총 5개 전시관으로 구성되며, 180여개의 부스를 설치하여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말산업 육성 전담기관인 한국마사회도 이번 박람회에 말산업 홍보대사로 참여하여 농산어촌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말산업 홍보부스는 제2전시관 농산어촌 체험관 내에 조성되며,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이색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특히, 도심 속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포니 관람과 승마를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실내승마체험기 운영을 통해 아이들을 포함한 모든 내방객들이 말에 대한 친근한 경험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정기환 회장은 지난 2월 취임사에서도 “경마 100년을 맞은 올해를 국민 신뢰 회복 원년”으로 삼고, “경마 및 말산업의 진정한 가치를 국민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적극적인 말산업 홍보 의지를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