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2:23 (금)
한국마사회 대표 유튜브 채널 ‘마사회TV’ 구독자 대상 만족도 조사 실시
상태바
한국마사회 대표 유튜브 채널 ‘마사회TV’ 구독자 대상 만족도 조사 실시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1.12.1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대표 유튜브 채널 ‘마사회TV’에서 오는 23일까지 유튜브 구독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소중한 의견을 준 구독자 약 200명을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유튜브 채널 방문빈도 및 유입경로 ▲콘텐츠/디자인/이벤트 등 유튜브 채널 만족도 ▲선호하는 콘텐츠 ▲향후 보고 싶은 콘텐츠 등 총 4개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만족도 조사를 통해 향후 유튜브 콘텐츠 제작 및 운영방향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마사회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만족도 조사 링크(http://naver.me/GO2BVo5c)에 접속하여 설문 응답 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5명에게는 치킨과 콜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0일(목)이며, 자세한 내용은 ‘마사회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유튜브 ‘마사회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누리꾼들과 소통 중이다. 말(馬) ASMR, GRWM, 브이로그 등 말 콘텐츠부터 탁구 레전드 현정화 감독과 함께하는 탁구 강습 및 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범 코치가 출연하는 유도단 브이로그까지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가득 담은 이색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