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경륜․경정사업 건전화를 위한 대전지점 영업 종료
상태바
경륜․경정사업 건전화를 위한 대전지점 영업 종료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1.11.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륜․경정 대전지점 오는 30일 영업 종료, 12월 31일 지점 폐쇄 결정
▲ 대전지점 외부 모습.
▲ 대전지점 외부 모습.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30일 경륜․경정 사업의 건전화를 위해 장외지점으로 운영되어 왔던 대전지점의 영업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대전지점은 2001년 10월 19일에 개장하여 20여년의 기간 동안 운영해 왔으나 해당 건물 임대차 계약의 종료시점과 맞물려 사업을 건전하게 운영하기 위해 온라인 발매 도입과 연계한 발 빠른 지점폐쇄 추진 절차의 일환으로 대전지점 폐쇄를 결정하게 되었다. 이로써 경륜․경정은 2개의 본장과 14개 장외지점(수도권 13개, 지방 1개)을 운영하게 된다.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오랫동안 대전지점을 이용해 주시고 격려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쉬움이 많지만 온라인(스피드온)을 통해 지속적으로 만나 뵐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스피드온)을 통해 경륜경정 경주권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회원가입은 모바일 앱(Speed-On) 또는 온라인 포털(www.speedon.or.kr)을 통해 가능하고 가입절차는 스피드온 앱을 다운받은 후 건전이용 서약서에 동의하고 건전구매지킴이에 자신의 성향, 게임몰입도, 기간별 자기한도 설정 후 게임중독 예방교육 시청으로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된다.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5월과 6월 영등포지점과 일산지점을 조기에 폐쇄하는 등 사업 건전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발생된 유휴공간은 지역주민의 문화 활동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점진적으로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