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2:14 (금)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 미사경정공원 방문
상태바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 미사경정공원 방문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1.11.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선수 안전 위해 철저한 방역 관리 당부
▲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미사리경정장을 찾아 시설물과 방역관리 현황 등을 점검하고 있다
▲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미사리경정장을 찾아 시설물과 방역관리 현황 등을 점검하고 있다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다시 고객을 맞이하게 된 미사경정공원을 방문하여 현장 경영에 나섰다.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3일 조현재 이사장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미사경정공원(미사리경정장)을 찾아 사업장을 둘러보고 현장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조 이사장은 먼저 경주사업총괄본부장실을 방문해 주요 현안에 대한 보고를 받고 고객 관람동과 고객이 입장하는 출입구 등 주요 시설을 구석구석 돌아보며 “경정 사업의 안정적인 운영과 고객이 믿고 안전하게 경정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는 철저한 방역 관리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발매창구를 방문하여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경정장이 오랜만에 문을 활짝 열고 고객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여러분들의 역할이 중요해진 만큼 건강관리에도 유의하시기 바란다”라고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발매원들을 격려했다.

조 이사장은 5일에도 광명 스피돔을 방문해 고객 맞이와 방역관리 현황 등을 점검하는 현장 경영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