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3 16:46 (수)
광진구, ‘2013 방과후학교 발표회’ 개최
상태바
광진구, ‘2013 방과후학교 발표회’ 개최
  • 엄정애 기자
  • 승인 2013.09.3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교 11개팀 참가해 방송댄스, 악기연주, 합창 등 선보여

광진구는 10월 1일 광진문화예술회관에서 ‘2013 방과후학교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특기적성 위주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으로 방과후학교를 활성화해 공교육을 강화하고 경연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특기를 키우고자 지난해에 처음 개최된 이래 두 번째다.
이번 대회는 서울광남초등학교 외 10개 초등학교 총 11개팀 310여명이 참여해 댄스, 합창, 악기 연주, 뮤지컬 등 4개 분야로 나눠 열띤 경연을 펼치며 그동안 방과후학교에서 갈고 닦은 솜씨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또한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는 다채로운 축하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오프닝 공연으로는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선사할‘밀레니엄 트리오’의 피아노 3중주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서서울생활과학고 동아리 ‘에머런스’의 치어리더 댄스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식후공연으로 참가한 아이들의 흥을 돋구기 위해 광진구 평생학습동아리‘온달과 평강’팀의 신나는 난타공연과 유영웅 마술사의 어린이와 함께하는‘신기한 마술쇼’가 이어지는 등 풍부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공연이 끝난 후 심사위원단은 화합성, 창의성 및 예술성, 관객 호응도, 응원 관람태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대상 1개팀, 최우수상 3개팀, 우수상 7개팀을 선정하여 상장 및 트로피를 시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