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48 (화)
용인문화재단 '슬세콘 : 다시 만난 나의 일상' 선보여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슬세콘 : 다시 만난 나의 일상' 선보여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2.06.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복장으로 내 집 앞에서 즐기는 콘서트
▲ 아트트럭 콘서트 - 슬세콘 포스터.
▲ 아트트럭 콘서트 - 슬세콘 포스터.

(재)용인문화재단은 트럭을 개조해 만든 이동식 공연 무대인 ‘아트트럭’의 기획 공연 '슬세콘 : 다시 만난 나의 일상'을 오는 11일 오후 7시 동백호수공원 광장에서 선보인다.

'슬세콘'은 슬리퍼를 신은 편안한 복장으로 각종 여가·편의 시설을 이용한다는 의미인 ‘슬세권’과 ‘콘서트’를 합친 말로, 공연장까지 가지 않아도 산책하듯 편안한 복장으로 우리 동네, 내 집 앞에서 즐기는 콘서트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일상 회복을 기념하기 위해 ‘시민에게는 예술을, 예술인에게는 무대를’이란 캐치 프레이즈로 기획한 이번 콘서트는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용인문화재단의 상주단체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용인시립합창단’이 각기 다른 매력을 담아 클래식의 향연을 선보이고, 아임버스커 ‘클라운쏭’이 마임 퍼포먼스를 통해 시민과 소통할 예정이다.

용인문화재단을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인 ‘아트트럭’은 4.5톤의 대형 트럭을 개조한 이동식 공연 무대로, 자체 기획 공연을 선보이는 ‘기획형’과 용인시 행정 기관의 야외 행사에 시스템과 전문 인력을 지원하는 ‘지원형’으로 구분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입장해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시민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