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21 16:46 (목)
강북구도시관리공단 강북문화예술회관, 비대면 요가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강북구도시관리공단 강북문화예술회관, 비대면 요가 프로그램 운영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1.09.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비대면 요가 프로그램 운영… 25일까지 접수
▲ 비대면 요가 프로그램.
▲ 비대면 요가 프로그램.

강북구도시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강북문화예술회관이 비대면 요가 온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요가수업은 가족과 함께 가정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수건, 두루마리 휴지 등)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어 특별한 운동기구 없이도 최대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안전하게 운동하며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이용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는 운동이다.

앞서 공단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친 지역주민들의 일상회복을 위해 지난 5월과 8월에 비대면으로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평소에 접근하기 어려운 요가를 집에서 할 수 있어 좋았다는 의견 등 많은 응원에 힘입어 공단에서는 3기 프로그램을 모집하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강북구도시관리공단 누리집(강북문화예술회관→ 공지사항)에서 신청하거나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강북문화예술회관(02-944-3061~2)으로 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28일부터 10월 8일까지 2주간 화,목반과 수,금반으로 구분해 운영한다.

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장기화됨에 따라 언택트 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며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요가수업에 많은 참여로 주민들의 일상회복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