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안전한 공원환경 조성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원(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지난 3월 2일 삼각산동 녹지시설 정비사업이 시행되는 현장을 점검하는 의정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녹지 정비사업은 삼각산동 813-7 녹지시설로 이동하는 길목의 휀스와 조명이 노후하여 사고 위험이 있고 삼각산동 아파트에서 녹지공원으로 이어지는 접근성이 부족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있다는 민원을 이용균 의원이 접수하여 구청 집행부와 협의 노력한 결과 진행될 수 있었다.
이번 사업은 삼각산아이원아파트 105동 인근에서 삼각산동 813-7 녹지시설로 이어지는 데크 계단을 설치하여 녹지로의 접근성을 제고하고, 노후한 목재휀스를 교체하고 조명을 추가 설치하여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녹지환경에서 휴식과 산책이 가능하게 된다. 이번 사업 예산으로는 5000만원이 소요될 예정으로 공사는 올해 3월 시작하여 4월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용균 의원은 현장활동을 마치며 “이번 공사를 통해 주민들에게 바쁜 일상 속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밝고 안전한 녹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장에 있는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할 것이며, 이번 공사 또한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챙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