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6 16:56 (일)
양천구의회, 확진자 발생에 따라 긴급 대책회의 열어
상태바
양천구의회, 확진자 발생에 따라 긴급 대책회의 열어
  • 김현아 기자
  • 승인 2020.03.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현황‧피해상황 보고
▲ 긴급 대책회의.
▲ 긴급 대책회의.

양천구의회가 관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1명)에 따라 긴급 대책회의를 지난달 27일 오후 양천구의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대책회의에는 보건소장, 보건행정과장, 구청 안전재난과정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재 양천구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현황 및 피해상황 등에 대한 총괄 보고가 이뤄졌다.

회의에 참석한 의원들은 총괄 보고를 받은 후 향후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철저 및 구민 불안을 줄이기 위한 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향후 관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방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며, 의회 차원에서 지원과 협조할 사항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신상균 의장은 “코로나19 피해를 줄이기 위한 올바른 예방수칙을 구민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변화되는 상황에 대해서도 주민들과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체계를 잡아주길 바란다”며, “주민들의 불안을 줄이기 위해 방역에도 철저히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회의에 참석한 의원들은 총괄 보고를 받은 후 향후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철저 및 구민 불안을 줄이기 위한 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향후 관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방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며, 의회 차원에서 지원과 협조할 사항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신상균 의장은 “코로나19 피해를 줄이기 위한 올바른 예방수칙을 구민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변화되는 상황에 대해서도 주민들과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체계를 잡아주길 바란다”며, “주민들의 불안을 줄이기 위해 방역에도 철저히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