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6 16:46 (목)
도의회 대표 월간지 ‘경기도의회소식’
상태바
도의회 대표 월간지 ‘경기도의회소식’
  • 엄정애 기자
  • 승인 2011.12.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경기도의회가 발행하는 의정 홍보지 ‘경기도의회소식’이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 주관으로 11월 29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경기도의회소식’은 외부유관단체장 부문 대상(한국기자협회장상)을 받았다.

이번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경기도의회소식’은 경기도의회 대표 홍보지로서 경기도의회 소식과 도의원 의정활동 사항을 효과적이고 상세하게 제공함은 물론 도의원과 도민들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진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기도의회소식’은 1992년 창간해 현재 157호까지 발행하고 있다.

허재안 의장은 “창간된 지 올해로 20년을 맞는 ‘경기도의회소식’은 통리장__주민자치위원 등 여론형성층, 경기도내 행정기관과 공공기관 등의 민원실과 구독을 희망하는 독자들에게 무료로 발송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방자치를 선도하는 경기도의회의 의정활동을 많은 도민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알찬 내용을 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복건복지부,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언론재단 등이 후원한다.

한편 경기도의회에서 발행하고 있는 계간지 '글로벌의정'은 지난해 12월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외부유관단체장 부문 대상을 받았다.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내외에서 발행되는 공·사기업,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기관·단체 등의 인쇄사보, 전자사보, 홍보물, 영상물 등 커뮤니케이션 우수 제작물을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