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8 16:37 (화)
계양구 ‘2020년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상태바
계양구 ‘2020년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 장병하 기자
  • 승인 2020.01.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사업 목표‧중점추진과제 제시
▲ 주요업무 보고회에서 발언하는 박형우 계양구청장(왼쪽).
▲ 주요업무 보고회에서 발언하는 박형우 계양구청장(왼쪽).

인천 계양구는 새해를 맞이해 지난 7일부터 8일 이틀간 29개 부서 및 보건소,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을 대상으로 ‘2020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된 보고회는 구정 운영방침을 바탕으로 2020년도 주요사업 목표와 중점추진과제를 제시하고, 구민의 편익 증진을 위한 신규 사업을 발굴‧추진하기 위해서 실시했다.

올해 주요 추진사업은 ▲계양산업단지와 계양테크노밸리로 이어지는 대규모 산업벨트 조성사업 추진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통한 구도심 주거환경 개선 ▲계양의 역사를 담은 계양 산성박물관 개관과 계양산성 복원‧정비사업의 추진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서부간선수로 친수공간 조성 및 인공폭포 등 계양산 산림휴양 인프라 확대 조성사업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한 유소년 축구전용구장 및 계양야구장 건립 ▲갈현동 체육공원 조성 ▲건강한 계양을 만들기 위한 보건소 청사 신축 및 효성 평생건강센터 운영 ▲계양IC 화물공영차고지 확대 조성사업 등이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구민 삶의 질을 높이고 인천의 중심 도시 계양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공직자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 계획된 사업이 내실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관련 부서와의 유기적 협업을 강화하고 특히‚ 매년 반복되는 행정일지라도 사회여건의 변화에 따라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처해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을 추진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계양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