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6:40 (목)
이천시-SK하이닉스‚ 상생협력방안 정책제안공모전 참여 열기 ‘후끈’
상태바
이천시-SK하이닉스‚ 상생협력방안 정책제안공모전 참여 열기 ‘후끈’
  • 최형규 기자
  • 승인 2019.11.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제안 총 100건 접수
▲ 이천시청사.
▲ 이천시청사 전경.

경기도 이천시는 지난 9월 15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된 ‘이천시-SK하이닉스 상생협력방안 정책제안공모전’의 접수결과 총 100건의 정책제안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이천시 관계자는 “이번 정책제안공모의 테마가 기존에 다루지 않았던 분야여서 추진하면서도 걱정이 많았다. ‘지자체와 기업 간의 상생협력’이라는 다소 생경한 주제를 정책으로 구체화해야 하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기에 응모자가 적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100건이나 접수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천시민들의 SK하이닉스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확인 할 수 있는 실례(實例) 인 것 같다”며 이번 공모전에 대한 높은 호응의 이유를 시민들의 SK하이닉스에 대한 각별한 마음에서 찾았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100건의 정책제안은 실무부서 검토를 거쳐 채택여부가 결정되며‚ 채택된 정책제안은 오는 27일 개최될 정책제안특별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대 9건이 우수정책제안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이천시는 이번에 접수된 정책제안들을 향후 시책 발굴에 있어서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자료로 보고 특별하게 관리할 방침이다.

한편, 특별심사위의 심사에서 채택되지 못하거나 우수정책제안으로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3년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향후에라도 이천시의 정책으로 실행되게 된다면 재심사 기회를 거쳐 우수정책제안으로 선정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