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30 16:08 (수)
중랑구 묵2동, '제3회 묵동 중랑천 장미축제' 개최
상태바
중랑구 묵2동, '제3회 묵동 중랑천 장미축제' 개최
  • 송준길기자
  • 승인 2013.05.3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 31 장미터널에서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

중랑구(구청장 문병권) 묵2동이 5월 31일 마을주민의 화합과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를 위해 ‘제3회 묵동 중랑천 장미축제’를 개최한다.

묵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용일)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중랑천 장미길에 위치한 묵2동 수림대공원에서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회,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펼쳐지게 된다.

식전행사로 묵2동 자치회관 국악동아리의 신나는 사물놀이와 중랑구립여성합창단의 ‘what a wonderful world’, ‘눈물젖은 두만강’ 등이 중랑천 장미축제의 막을 올린다.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1부 행사에는 묵2동 주민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회가 개최된다. 발표회는 밸리댄스, 민요, 라인댄스, 국악, 스포츠댄스 등 묵2동 자치회관 수강생 및 동아리 회원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내게 된다.

이어 2부에는 주민과 함께하는 열린 음악회가 개최된다. 추억의 7080 가요를 노래하는‘통기타와 우리들’의 공연과 중랑천의 밤을 감미롭게 달굴 성악과 재즈 연주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시작 전인 오후 3시부터는 지난 4월 개소한 묵2동 건강드림센터에서 혈압과 혈당측정, 금연 및 금주 상담, 영양과 비만 상담 등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무료건강검진을 실시하고, 묵2동 자치회관 다도교실에서는 우리차를 시음해 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