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은 2012년 새해 첫날, 해맞이를 계획하고 있는 연인 또는 가족들을 위한 '해피 뉴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31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 고객에게는 씨스케이프스 2인 조식과 해운대가 한눈에 보이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권, 온천사우나 50%할인, 종합 스포츠센터 50%할인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노보텔 텀블러 2개와 1월 1일 해맞이 당일 새벽 증정된 텀블러에 따뜻한 커피를 제공한다.
패키지의 가격은 33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ovotelbus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호텔 양식당 '벤타나스'는 12월 24~2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메뉴를 내놓는다.
A세트는 요구르트 오렌지 소스로 맛을 낸 훈제 칠면조와 해산물 스프, 모렐 버섯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푸아그라, 보드카 민트 셔벗, 메인으로 칠면조 루라드 또는 랍스타 & 안심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며, 디저트로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을 올린 브라우니 컵 케이크가 제공된다.
B세트는 관자 샐러드와 마늘크림스프, 링귀니 스파게티와 보드카 민트 셔벗, 메인 요리로는 랍스타 & 양갈비 스테이크 또는 도미구이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디저트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 메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주방장이 즉석에서 제공하는 칠면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 세트메뉴는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8만5000원, 10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이와 함께 호텔 뷔페식당도 24~25일 칠면조 특선 요리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 코스를 선보인다. (문의 및 예약=051-743-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