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방노블랜드’는 인천검단지구 및 파주운정신도시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부동산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특화된 건축설계 및 우수한 품질의 아파트 공급으로 분양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인천 검단신도시 내 ‘대방노블랜드’는 3기 신도시 발표 등의 영향으로 불리한 분양환경이 있었으나 ‘대방노블랜드’만의 우수한 품질 및 혁신 평면 등으로 분양계약이 시작된 지 몇 개월만에 거의 분양을 완료했다.
또한 회사관계자는 지난 6월에 분양한 파주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바탕으로 초기 계약률이 90%를 넘었다고 한다.
주변 건설업체에서는 “요즘처럼 부동산 경기 침체에 건설업계가 많이 어렵지만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한다면 고객은 절대 외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는 건설업체”로 평가하고 있다는 평이다.
금번 분양하는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와 관련해서 대방건설(주) 관계자는 25일에 분양하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는 예전부터 고양시 및 덕은지구 인근 서울 시민들이 기다려온 좋은 입지를 가진 택지로 평가받고 있었다고 한다.
이는 서울 강변북로의 한강변을 따라 택지가 조성돼 있으며, 마곡지구 및 상암DMC와 인접해 있어 행정구역은 고양시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권이라는 것에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해당 지구 내에 업무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함으로 기존 판교 및 광교지구의 자급자족도시로서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여겨지는 곳이라는 의견이 많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지하철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25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분양문의는 1688-7733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