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과 참여수요 높아

시흥산업진흥원이 ‘2019년 실전창업교육’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창업진흥원이 주최하는 ‘2019년 실전창업교육’은 단계별 창업교육, 멘토링, 컨설팅 지원하며 최종단계에 선발된 지원자에겐 최대 약 1000만원 상당의 사업화자금 지원과 투자유치 기회가 주어지는 지원사업으로, 시흥산업진흥원은 올해 경기·인천지역 통합형 주관기관으로 선정이 된 바 있다.
현재 모집중인 프로그램은 ‘1단계’ 아이디어 개발과정으로, 160명의 예비창업자를 선발해 온‧오프라인 창업교육 및 기계, R&D, IT, 기술사업화, 디자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멘토단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아이디어 및 아이템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과정이다.
또한 이번 1단계 프로그램을 통해 ‘2단계’ 비즈니스모델 수립과정에 입교할 수강생 80명을 선발하기 때문에 더욱 더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흥산업진흥원은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참여수요가 높아 주말과정을 추가적으로 편성해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말과정 추가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흥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 또는 시흥창업센터(031-497-6248, 624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