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6 16:56 (일)
서구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서구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 백칠성 기자
  • 승인 2018.09.0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5개 분야 45개 항목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지난달 30일 구 간부공무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7기 구청장 취임을 맞아 총 5개 분야 45개 항목의 공약사항에 대한 준비 및 진행 상황을 검토하고, 향후 구체적인 추진계획과 추진상의 문제점 및 대책을 논의해 구민과의 약속이행과 신뢰 행정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재현 구청장의 공약사항은 ▲미세먼지와 악취로부터의 해방(환경) ▲사통팔달 해방(환경 신교통중심 서구(교통) ▲원도심 활성화를 통한 신구도심 균형발전(상생) ▲아이와 부모가 행복한 교육 문화도시 서구(교육) ▲소통과 상생으로 함께 잘 사는 서구(소통) 등 5개 분야로, 구민과 함께하는 구민이 행복한 정책실현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도시구현을 기본 방향으로 하고 있다.

보고회를 통해 공약사항의 세부추진계획 검토사항 및 문제점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고, 부서 간 연계사업들은 사업의 주관 및 협조체계를 구축해 9월 중 확정한 후 분기별로 공약사항 분석과 평가가 시행될 계획이다. 

이재현 구청장은 보고회에서 “공약사업을 구 현실에 맞게 재정립한 후, 사업의 세부내용을 자세히 검토하고 구체적인 방향에 따른 사업추진과 부서별 연계사업들의 주관 및 협조체계를 명확히 해 모든 사업이 차질 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으며, “주민이 편안하고 행복한 클린 서구를 만들기 위해, 서구 공직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