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6 16:56 (일)
주광덕 의원 "돌쇠처럼 일하는 정치인으로 새롭게 태어날 것"
상태바
주광덕 의원 "돌쇠처럼 일하는 정치인으로 새롭게 태어날 것"
  • 이병훈 기자
  • 승인 2012.03.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지와 시민을 위해 돌쇠처럼 일하는 정치인으로 새롭게 태어나겠습니다"

새누리당 경기 구리시 선거구 공천을 확정지은 주광덕 의원은 7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초선의원으로 4년 동안 어색한 옷을 입고 있는 듯한 느낌이 있었다"며 "앞으로 또 다른 덕목과 리더쉽을 갖추고 서민들을 위한 진정한 정치인으로 뼈 속까지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구리시의 장기발전계획을 실현할 힘있는 지도자가 필요하다"며 "중앙무대에서 중심인물로 자리잡아 구리를 더 크게 발전·도약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 의원은 교육중심도시, 별내선·6호선·GTX 등 교통환경 개선, 뉴타운·보금자리 등 최적의 도시재생사업 개선방안 모색, 주차타워·SSM규제 등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활성화 등의 정책을 발표했다.

특히 주 의원은 별내선 사업과 관련 "구리시민의 숙원사업인 별내선 기본설계가 드디어 시작됐다"며 "그동안 도시철도계정으로 편성돼 있던 반쪽 광역철도를 2010년에 최초로 기본계획 예산을 집행하도록 했고, 올해 기본설계에 들어가게 하는 등 사업 추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고 강조했다.

또 "선거 전 예비후보 홍보책자를 통해 16대 국회부터 시작된 별내선 추진과정에 대한 진실을 시민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주 의원은 18대 국회에서 법제사법위원회와 교육과학기술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