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21 16:46 (목)
백군기 예비후보‚ 척수장애인들 복지 공헌으로 감사패 받아
상태바
백군기 예비후보‚ 척수장애인들 복지 공헌으로 감사패 받아
  • 최형규 기자
  • 승인 2018.04.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척수장애인 축제대회 제10회 어울림한마당’ 행사에서
▲ 백군기 예비후보가 ‘전국 척수장애인 축제대회 제10회 어울림한마당’ 행사에서 척수장애인들 봉지 공헌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더불어민주당 백군기 시장예비후보가 6일 ‘2018 전국 척수장애인 축제대회 제10회 어울림한마당’ 에서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중앙회(회장 구근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백군기 예비후보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타인의 모범이 되었을 뿐 아니라, 척수장애인들의 복지증진에 많은 관심과 도움을 준 것을 인정받아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구근회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것이다.

백군기 예비후보는 “부족한 저에게 감사패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함을 전한다”면서 “화합의 장을 이루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 척수장애인을 비롯한 모든 장애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줄 수 있을 것이고, 장애인 인식개선과 수준 높은 복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알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중앙회 주최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0회째를 맞아 척수장애인 및 가족,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약 1500여명이 참여했다.

척수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참여 확대,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